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부산 하단 맛집] 돌곱창 / 양곱창 전문점 " 제일돌곱창"

맛집 리뷰

by 이뛰딘 2020. 6. 17. 20:12

본문

제일돌곱창

 

오늘은 부산 하단에 위치한 돌곱창 맛집  "제일 돌곱창" 에 갔다왔어요! 

 

 

 

 

재난지원금 카드도 사용 가능 하다고 하네요~

 

입구에 가격과 메뉴가 나와있으니 미리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네요^^ 

 

 

 

 

 

특제 소스입니다!

 

이게 진짜 맛있어야 맛집인거 아시죠?

 

세번 리필해먹었어요>.<//

 

 

 

기본 상차림 입니다^^

 

 

 

저희는 미리 구워놔달라고 주문해놔서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^^

 

양대창과 막창 15인분이 줄줄이 들어옵니다>.<//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잘익은 양대창을 특제소스에 듬뿍 묻혀서 냠냠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맛있는 돌곱창 덕분에 

 

태진아가 쌓이네요//

 

 

 

맞은편에 이렇게 큰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도 편리해요!

 

 

 

하단 제일 돌곱창 맛집 추천해요!

'맛집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산청사포 조개구이 솔직리뷰!!  (0) 2020.07.07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